Invest_Mind: 투자의 첫걸음

경제적 자유를 위한 투자의 첫걸음

카테고리 없음

부자는 습관의 변화에서부터 시작 된다 / 건강 관리

Lars & Eva 2021. 11. 10. 05:00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당연한 일 일수도 있겠지만 부자가 되려면 반드시 지켜야 하는 것이 건강입니다.

그래서 그들만의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만들고 내일 습관적으로 그 루틴을 지키고 있습니다.

 

SNS상에 부자들의 하루 루틴을 보면 아침에 일어나서 운동을 하도 비타민을 챙겨 먹는 것이 있을 정도로 부자들은 건강한 삶을 위해 물질적인 투자도 하지만 건강을 위해서도 매일 투자를 합니다. 

 

우리가 열심히 일을 하고 투자를 해서 원하는 자산을 얻었는데 건강을 잃었다면 그 자산은 쓸모가 없을 수도 있거나 다시 건강해 지기 위해 지금까지 모았던 소중한 자산을 다시 지출 해야 만 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부자로 살기 위해서는 부자가 되기 전부터 건강을 지키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부자가 되고 나서 건강을 지키킬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부자는 자신의 건강 관리에 투철한 반면 가난한 사람들은 자신이 항상 건강 할꺼라 착각하고 건강에 유념하지 않습니다.

시간과 여유가 없어서 건강을 챙기지 못한다는 자신을 속이는 것입니다. 

누구에게나 시간은 공평하게 존재 합니다.

부자들도 하루에 24시간을 사용하고 가난한 사람도 하루에 24시간을 똑같이 사용합니다.

그 시간 중에 적어도 30분을 건강을 위해서 사용할 시간이 없다는 것은 말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하루에 30분에서 1시간 이상의 걷기 운동이나 웨이트 트레이닝은 근육과 뼈를 강화 시키고 체중 감량으로 성인병을 예방하고 혈액을 순환 시켜 암을 예방해 주고 심장 박수를 늘려주어 심장병 예방을 해줍니다.

또한 운동을 하는 것은 건강을 육체를 유지하기 위함도 있지만 불안과 스트레스를 줄여 건강한 정신도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운동 뿐만이 아닙니다. 

골고루 규형잡힌 식사를 통하여 올바른 영향소를 섭취하고 올바른 식습관과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우리 인체로 들어 오는 모든 영양소 섭취는 오직 먹는 것으로 만 가능하기 때문에 항상 먹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부족한 영양소가 있다면 비타민을 따로 챙겨 먹는 것입니다. 

이 두가지를 우리는 너무 나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꾸준하게 지켜가기는 아주 어렵습니다. 

쉽지 않은 만큼 부자가 되는 사람도 적은 것입니다. 

하지만 부자가 되는 사람들은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고 이것을 꾸준히 실행해 갑니다.

 

그래서 최소한 30분을 매일 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좋은 영양소를 섭취하려는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들고 꾸준한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여 나의 삶은 변화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매일 반복적인 운동과 좋은 영향소의 섭취로 건강한 육체를 얻을 것이고 늘 에너지와 힘이 넘칠 것입니다. 

 

하지만 가난한 사람은 늘 피곤해 합니다. 무기력 하고 부정적이며 무언가를 할 수 있는 에너지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삶은 투자에도 영향을 줍니다. 긍정적인 사고과 생각을 하지 못하게 하고 잘못된 선택을 하게 만들어 버립니다.

그리고 우리를 점점 가난의 수렁으로 끌려 들어가게 만듭니다. 

그래서 우리는 생각을 바꾸어야 합니다. 작은 생각의 변화는 인생에 큰 변화를 가져다 줍니다.

지금 30분 운동한다고 변화가 되겠어? 나는 오늘 너무 피곤해… 라는 무기력한 생각보다 

‘나는 할수 있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오늘 나를 움직여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5분 내일은 10분 다음주는 30분 다음달에는 1시간을 나의 건강한 삶을 위해서 투자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시작된 작은 변화가 내일에 영향을 주고 1년 10년 20년의 삶의 질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건강한 부자가 되는 것은 육체의 건강에서 부터 시작 됩니다. 

육체가 건강하지 못하면 모든 일에 최선을 다 할수 없을 것이고 그 결과는 늘 실패로 이어 질 것입니다. 

 

부자는 부자가 되기 전부터 부자의 습관을 가진 소수의 사람들 만이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부자는 한순간에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 지금부터 부자로 만들어져가야 하는 것입니다. 

어제보다 오늘이 부자이면 나는 부자입니다. 

 

1. 부자는 습관의 변화에서부터 시작 된다 / 긍정적인 사고

 

부자는 습관의 변화에서부터 시작된다 / 긍정적인 마인드

요즘 부자 마인드와 부자에 관련된 수많은 글들을 우리가 접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정작 부자가 되는 사람은 아주 소수입니다. 그 이유는 우리가 눈과 머리로는 접했는데 마음과 행동으로 옮겨

larskang.tistory.com